시크릿 가든 O.S.T

시크릿 가든 O.S.T

地区:韩国

歌手:Various Artists

发行时间:2011-01-21

发行公司:SONY MUSIC

【剧 名】:秘密花园 

【韩文剧名】:시크릿 가든 

【导 演】:申宇哲(作品:巴黎恋人、布拉格恋人、恋人、 On Air、City Hall) 

【编 剧】:金恩淑(作品:巴黎恋人、布拉格恋人、恋人、 On Air、City Hall)

【首 播】:2010.11.13 

【主 演】:玄彬 河智苑

【剧 名】:秘密花园 

【韩文剧名】:시크릿 가든 

【导 演】:申宇哲(作品:巴黎恋人、布拉格恋人、恋人、 On Air、City Hall) 

【编 剧】:金恩淑(作品:巴黎恋人、布拉格恋人、恋人、 On Air、City Hall)

【首 播】:2010.11.13 

【主 演】:玄彬 河智苑 尹相铉 金莎朗 刘仁娜 李必立

简介: 替身女演员与财阀男主角灵魂互换的FANTANCY爱情剧

主要演员

玄 彬 饰演:金株元

河智苑 饰演:吉罗琳

尹相铉 饰演:奥斯卡

金莎朗 饰演:尹瑟

刘仁娜 饰演:闵雅莹

李必立 饰演:李忠秀

李钟硕 饰演:肖恩Shawn

剧情介绍

《秘密花园》讲述的是一段往返于游戏和现实之间的爱情,由合作过《巴黎恋人》、《On Air》等热播剧的申宇哲(音)导演和金恩淑(音)作家共同制作,引发了人们的关注。《秘密花园》将接档《人生很美丽》,从11月起播出。

《秘密花园》堪称秋季电视剧强档的大作,故事在游戏世界和现实世界互相穿越,而玄彬、河智苑饰演的一对情侣由于意外互换灵魂而引发了一个浪漫蚀骨的爱情故事。该剧讲述逢见面必吵架的冤家周源(玄彬饰)和罗任(河智苑饰),周源是挑剔的老板,而罗任则一直梦想成为动作导演,二人在一次意外中交换了灵魂,用对方身体面对完全不一样的人生,在无法摆脱对方的同时渐渐萌生爱情。

국내 개봉제 : 시크릿 가든

제작정보 : SBS | 화앤담픽처스

감독 : 연출 신우철 | 극본 김은숙

출연배우 : 하지원, 현빈, 윤상현, 김사랑, 이필립, 이종석

장르 : 드라마

시놉시스 :

남녀의 영혼이 바뀐 후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로맨틱 코믹 판타지

동화같은 로맨틱한 사랑이야기

"시크릿가든 OST" Special Album 2CD 발매

현빈이 부르는 <그남자>, OST의 여왕 백지영의 <그여자>와 엔딩 타이틀곡 김범수 <나타나>,

감성 미학의 선두주자 이루마가 연주한 <동화>, 4MEN과 美 [Here I Am],

윤상현 <바라본다>, 美가 불러 새롭게 태어난 포맨의 <못해>,

백지영 <그여자>의 남자버전 <그남자>, Bebe Mignon이 부르는 <한여자>,

윤상현이 들려주는 [Here I am] 주옥같은 선율을 BGM까지...

이들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소설같은 올 겨울 최고의 OST!

이슈로 화제를 몰고온 드라마..최고의 OST!

'시크릿가든'의 OST Special Album이 1월 21일 발매!

온라인으로 가장 먼저 발매한 시크릿 가든 OST Part 1에서 공개된 OST 여왕 백지영이 부른 <그여자>는 이 겨울에 들려주는 아름다운 소설같은 이야기의 발라드곡으로 작곡가 전해성 특유의 슬픈 멜로디와 시인이자 작사가인 원태연의 감수성 깊은 시적인 노랫말이 어우러진 곡이다.

기존의 백지영 발라드와는 또 다른 형식의 곡으로 백지영의 애절하고 풍부한 표현력의 보컬이 애절함을 더했다. 아이리스 OST <잊지말아요>를 비롯하여 발표하는 모든 OST곡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있는 OST 여왕 백지영의 <그여자>가 첫번째 수록곡 이다.

4MEN과 美가 부른 [Here I am]은 <못해>와 최근 발표한 <미안해>를 잇는 듀엣곡으로 '바이브'의 윤민수가 프로듀싱했다. 맑고 청아한 美의 음색과 미친 가창력이라 불리는 신용재의 화음이 어우러진 곡이다.

<바라본다>는 극중 한류가수 오스카의 7집 신곡으로 오스카역을 맡은 윤상현이 불렀다. 이미 가창력을 인정받아 한국과 일본 동시에 싱글앨범을 낸 경력이 있는만큼 깔끔한 고음처리와 배우다운 감정처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드라마속 오스카의 콘서트 장면에서 이 곡을 접하 였다.

OST의 신화적인 존재인 프로듀서 윤일상과 김범수가 또 한번 호흡을 맞춘 <나타나>는 드라마 엔딩타이틀, 스피디한 드라이브 장면과 하지원의 자전거 추격씬등 드라마에 수차례 삽입되면서 음원공개 일정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고 음원공개 전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의 검색 순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이미 김범수와 <보고싶다>, <니가날떠나>등의 OST로 호흡을 맞췄던 윤일상의 프로듀싱과 김범수의 폭발적인 가창력! 거기에 센스있고 트랜디한 가사로 주목받고 있는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뭉쳐 탄생한 <나타나>는 또 한번의 히트몰이를 하였다.

함께 수록된 美의 <못해>는 바이브 윤민수의 곡이자 4MEN(포맨) 최고의 히트곡으로 시크릿가든에서 여자 입장에서의 <못해>로 재해석되었다. OST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美는 포맨 <못해>의 피처링, 나쁜남자 OST로 이슈가 되었던 <어디에>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美는 R&B가 판치는 요즘 가요계에 보기드물게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깨끗한 고음처리로 촉망받는 신인이다. <못해>는 원래 美의 데뷔곡이었지만 프로듀서의 권유로 4MEN(포맨)에게 양보해야했던 아픈 사연이 있었다. 이번 시크릿가든 OST를 통해 재해석되며 주인을 찾은 <못해>를 기대해도 좋다.

시크릿가든 OST 신드롬을 이어간, 많은 시가폐인들의 관심사였던 현빈이 직접 부른 <그남자>가 스페셜 앨범 타이틀로 수록됐다. 극 중 주인공의 마음을 가장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백지영의 <그여자>의 남자버전으로 주인공인 현빈이 직접 불러 또 한번의 화제가 되었다.

바쁜 촬영 스케쥴 속에서도 녹음에 참여하는 열의를 보인 현빈의 <그남자>는 매력적인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며 현빈 특유의 음색을 느낄수 있어 오랫동안 음원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큰 보답이 될 것이다.

OST 폭풍 흥행을 날리는 시크릿가든 OST의 별책 부록같은 '오스카' 싱글곡도 함께 수록됐다.

극중 한류스타 '오스카'를 위해 썬이 선물한 그 노래 <눈물자리>는 시크릿가든 OST중 BOIS의 <상처만>, 정하윤의 [You are my everything]과 최근 디셈버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인 <눈부신 눈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박정욱'이 곡을 쓰고 <나타나>를 부른 가수 '김범수'가 직접 가사에 참여하여 더욱 큰 기대를 모았다. 깔끔한 고음처리와 감정표현,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선율과의 조화, 극중 윤슬에 대한 '오스카'의 마음을 별자리에 비유한 감성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시크릿가든의 대미를 장식할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또 '똘아이박'이 작사, 작곡한 극중 '오스카' 7집에 수록되고 환상의 복근 댄스를 선보였던 의 정식 음원이 수록되었다. 중독성있는 멜로디의 [Liar]를 기다린 많은 오스카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다.

감성 미학의 선두주자, 피아니스트이자 최근 '팀(Tim)'의 정규앨범 타이틀 <남자답지 못한말>을 작곡하며 작곡가로써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루마'가 '오스카'를 위해 특별한 피아노 연주곡을 선물했다. 이루마가 연주한 <동화>는 시크릿가든의 해피엔딩을 기원하며, 작곡한 곡으로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매력적인 피아노 선율로 듣는이로 하여금 시크릿가든의 주옥같은 장면들이 떠오르게 한다.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신인 그룹 Bebe Mignon이 <한여자>라는 곡으로 참여했다. Bebe Mignon은 포맨과 함께 부른 나쁜남자 OST의 <고해요>를 통해 대중들에게 여자 포맨이라는 칭호를 들을 정도로 깊은 인상을 심어준 바 있으며 최근 미니앨범 <잘해준 것 밖에 없는데>를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번 Part 5에 수록된 작곡가 황찬희와 작업한 <한여자>는 김종국의 히트곡 <한남자>의 여자버전으로 세련된 피아노 선율, Bebe Mignon 특유의 미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극중 윤슬만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장면에서 오스카(윤상현분)가 윤슬(김사랑분)에게 피아노를 치며 선물한 노래 [Here I am]이 같이 수록됐다. 방송 직후 많은 네티즌들의 요청으로 인해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전하고자 OST 수록을 결정했다.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과 연기자다운 감정처리가 돋보이는 윤상현의 [Here I am] 역시 최고의 수록곡 이다.

시크릿가든 종방을 한 이후 아쉬워 하는 팬들에게 SBS 시크릿 가든 OST Special이 위로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