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MY GIRL

OH MY GIRL

地区:韩国

歌手:Oh My Girl

发行时间:2015-04-20

发行公司:未知

WM Entertainment继B1A4之后推出的第二队偶像组合,女团Oh My Girl由Mimi、Ji Ho、A Rin、Seung Hee、Hyo Jung、Yoo A、Jin E和Binnie八人组成。首张迷你专辑收录四首歌曲,主打歌「Cupid」是由制作人Shin Hyuk和作曲团队Jo

WM Entertainment继B1A4之后推出的第二队偶像组合,女团Oh My Girl由Mimi、Ji Ho、A Rin、Seung Hee、Hyo Jung、Yoo A、Jin E和Binnie八人组成。首张迷你专辑收录四首歌曲,主打歌「Cupid」是由制作人Shin Hyuk和作曲团队Joombas Music Factory打造的可爱抢耳乐曲。

찾았다! 오마이걸!(Oh My Girl) 2015년봄! 8명의 큐피드가 당신을 찾아온다.

#OMG DAY? 뜻을 알 수 없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속 움직이는 8명의 소녀들이 마침내 '오마이걸' 로 모습을 공개했다.

팀 명을 공개하기 전 이색적인 티저 영상을 통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차세대 걸그룹 출격 준비를 마친 오마이걸은 과거 천재 소녀로 주목 받았던 승희를 비롯하여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지호, 비니, 아린 총 8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오마이걸은 멤버 각각의 뛰어난 재능과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가슴속에 '마이걸(my girl)'로 남고자 하는 당찬 소녀들의 포부가 담긴 이름이다.

특히 이번에 발매 되는 오마이걸의 첫 데뷔 앨범"OH MY GIRL" 은 8명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어, 2015년 글로벌 음악 팬들의 최고의 기대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마이걸의 첫 번째 데뷔 앨범 타이틀곡 CUPID는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신혁 프로듀서와 그의 작곡팀인 Joombas Music Factory의 곡으로 국내 최고 히트 작사가인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했다. 곡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메인 테마가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어우러져 오마이걸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큐피드를 동원하는 사랑에 빠진 귀여운 소녀를 표현한 가사와 오마이걸의 차별화된 퍼포먼스가 더해져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매료시킬 전망이다.

그 외 대중들과의 첫 만남을 ‘오마이걸’스럽게 표현한 당차고 발랄한 인트로 "Oh My Girl!", 스웨덴 최고의 기타리스트 Andreas Oberg와 국내 K-POP 씬 에서는 빼 놓을 수 없는 해외 작곡가 Sean Alexander 가 참여한 "Hot Summer Nights", 꽃잎을 떼어가며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궁금해하는 짝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오마이걸의 감각적인 감성으로 표현한 팝발라드 "궁금한걸요" 등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2015년 봄!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뭉친 8명의 소녀들이 쏘아 올린 큐피드 화살의 마법에 이제 당신이 빠져들 차례다.

1. Oh My Girl (Korean Lyrics by 72/Composed & Arranged by 72, Sean Michael Alexander, AVENUE 52)

심쿵한 락 리듬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적인 피아노 멜로디가 더해져 대중들과의 첫 만남을 ‘오마이걸’스럽게 표현한 당차고 발랄한 인트로 곡이다.

2. CUPID (LKorean Lyrics 김이나/Composed & Arranged by Jordan Kyle, DK, Jarah Gibson)

곡 도입부부터 등장하는 귀를 사로 잡는 중독성 있는 메인 테마에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POP곡으로, 정작 큐피드의 화살에 맞은 건 자신들이란 걸 모른 채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큐피드를 동원하겠다고 하는, 사랑에 빠진 귀여운 소녀를 표현했다.

3. Hot Summer Nights (Korean Lyrics by 이보라, 72, Mimi (Oh My Girl)/Composed & Arranged by Sean Michael Alexander, Andreas Oberg, Rinat Arinos, AVENUE 52)

부드러운 모래 위에 잔잔한 파도소리를 들으며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해변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엄지손가락을 비벼본 적이 있는가?

이 아름답고 뜨거운 여름 밤들을 떠올리며 듣는 재미를 더할 곡으로 스웨덴 최고의 기타리스트 Andreas Oberg와 국내 Kpop 씬 에서는 빼 놓을 수 없는 해외 작곡가 Sean Alexander 가 함께 참여한 곡이다.

4. 궁금한걸요 (Korean Lyrics by 이보라, 72/Composed & Arranged by Andreas Oberg, Sean Michael Alexander, Alejandra Ocampo,AVENUE 52)

인상적인 휘파람 리프에 얹혀진 통기타 사운드가 들려주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꽃잎을 떼어가며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궁금해하는 짝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컬로 풀어낸 감각적인 팝발라드 곡이다.

专辑歌曲4首歌
  •  
    歌名
    歌手
    时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