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 Winter Edition

MAD Winter Edition

地区:韩国

歌手:GOT7

发行时间:2015-11-23

发行公司:KT Music

GOT7,11月23号Repackage专辑《MAD Winter Edition》正式公开!

主打歌为“Confession Song (고백송)(告白颂)”。

GOT7, 11월 23일 리패키지 앨범 'MAD Winter Edition' 발매.

- GOT7,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

GOT7,11月23号Repackage专辑《MAD Winter Edition》正式公开!

主打歌为“Confession Song (고백송)(告白颂)”。

GOT7, 11월 23일 리패키지 앨범 'MAD Winter Edition' 발매.

- GOT7,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리패키지 앨범 발매.

- 타이틀곡 '고백송', 겨울 감성 자극하는 달콤한 노래.

- GOT7 리더 JB,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곡 '매일' 수록.

GOT7이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리패키지 앨범 'MAD Winter Edition'을 발매한다. 11월 23일 공개된 이번 앨범은 지난 9월 발표한 'MAD'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고백송' '매일' '이.별' 등 신곡과 '니가 하면 (Stage ver.)'이 추가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고백송'은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용기가 없는 남자가 노래를 빌려 사랑을 고백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JB가 처음 선보이는 자작곡 '매일'은 GOT7을 사랑해주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노래다. 주니어가 작사가로 참여한 세 번째 트랙 '이.별'은 밤 하늘의 별을 이별에 비유한 서정적인 가사로 마음을 울린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Happy, Merry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빨간색과 초록색을 이용한 디자인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올리게 한다. 또한 앨범 패키지에 포함돼 있는 다이어리와 스티커는 멤버들의 휴대폰에 담긴 미공개 사진을 바탕으로 디자인해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곡 소개]

1. 고백송

작사, 작곡: J.Y. Park "The Asiansoul" / 편곡: J.Y. Park "The Asiansoul", 이토요 / 랩메이킹: 크루셜스타(Crucial Star), Jackson Wang

GOT7이 들려주는 달콤한 겨울 고백송.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용기가 없는 남자가 노래의 힘을 빌려 사랑을 고백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2. 매일

작사: Def soul, 조울 of 프린세스디지즈 / 작곡: 조울 of 프린세스디지즈, Def soul / 편곡: 조울 of 프린세스디지즈 / 랩메이킹: 뱀뱀

JB(Def soul)의 자작곡으로 '조울 of 프린세스디지즈'와 함께 작업했다. 겨울 추위를 녹여줄 만큼 감미롭고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JB는 직접 써내려간 가사를 통해 GOT7을 아껴주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3. 이.별

작사: 주니어 (Junior. 박진영) / 작곡: Andreas Stone Johansson, Matt Wong, Steven Lee / 편곡: Joakim Dalqvist

주니어 (JUNIOR.박진영)가 작사가로 참여한 곡이다. 사랑하는 이와 이별했을 때 느끼는 감정을 하늘에 떠있는 별에 비유해 노래했다. 사랑이란 너무 가까워도 그렇다고 너무 멀어도 안 되는 감정이라 풀어냈다.

专辑歌曲10首歌
  •  
    歌名
    歌手
    时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