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pity Hop

Hippity Hop

地区:韩国

歌手:EXID

发行时间:2012-08-13

发行公司:Loen Entertainment

韩国知名音乐人Shinsadong Tiger打造的新人女子组合EXID,由Hani、LE、Jung Hwa、Sol Ji和Hye Rin组成,五人在出道前的演出经验丰富,兼备歌舞和Rap等音乐实力。

首张迷你专辑《Hippity Hop》的主打歌「I Feel Good」由人气作曲家Radi参与制

韩国知名音乐人Shinsadong Tiger打造的新人女子组合EXID,由Hani、LE、Jung Hwa、Sol Ji和Hye Rin组成,五人在出道前的演出经验丰富,兼备歌舞和Rap等音乐实力。

首张迷你专辑《Hippity Hop》的主打歌「I Feel Good」由人气作曲家Radi参与制作,BEAST的龙俊亨和新进作曲家共同创作「Think About」。「Phone Bell」则出自队长兼Rapper LE的手笔。另收出道单曲「Whoz That Girl」的bossa nova版

새롭게 변신한 'EXID'가 신나는 일상을 노래한다!

히트곡 메이커이자 인기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야심차게 준비한 그룹 'EXID'가 미니앨범 [HIPPITY HOP]을 발표한다. 신사동 호랭이가 전 곡을 편곡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고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의 감성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기존의 'EXID' 분위기와는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곡들을 선보인다.

1. 하나 보단 둘

‘하나 보다 둘’은 그룹 엠블랙(MBLAQ)의 '모나리자'와 'stay'를 프로듀싱한 지인과 원택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좋아하는 남녀간에 벌어지는 상황에 대한 알콩달콩한 표현을 서정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EXID의 멤버 각각의 달콤한 목소리에 담아 돋보이는 곡이다.

2. I Feel Good

타이틀곡 ‘I Feel Good’은 그룹 비스트(BEAST), 엠블랙(MBLAQ)등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라도와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의 'i need a girl'을 작사•작곡한 전군이 함께 작업하였을 뿐 아니라 초특급 아이돌 그룹들의 히트곡 메이커인 신사동 호랭이의 고급스러운 편곡까지 잘 어우러진 곡이다. ‘모든 걸 잊고 즐기자’ 라는 메시지를 중독성이 강한 후렴구와 긴장감 넘치는 다이나믹한 구성에 담아 흥겹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몸을 들썩이게 하는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3. 전화벨

헤어진 연인과의 끊이지 않는 우연과 추억에 괴로워하는 심정을 잘 나타낸 ‘전화벨’은 EXID 의 멤버 LE의 자작곡이다. 현아&현승의 트러블메이커(Trouble Maker)등의 히트곡 제작에 참여했을 정도로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을 드러낸 LE의 아티스트로서 발전된 모습이 기대되는 곡.

4. Think About

‘Think About’은 80년대 디스코 풍의 편곡에 트랜디한 멜로디와 랩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그룹 비스트(BEAST) 멤버 용준형과 신예 작곡가 태주의 합작 곡이며, 데뷔 전부터 EXID를 지켜본 용준형이 애정을 갖고 EXID 만의 특별한 매력을 담은 곡이다.

5. Whoz That Girl part.2

그룹 EXID의 데뷔곡 ‘Whoz That Girl’ 의 새로운 버전으로 서정적인 분위기와 보사노바 풍의 트랜디한 편곡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멤버 하니의 부드러운 보컬과 새 멤버 솔지의 깊은 음색의 보컬이 돋보이며, EXID만의 음악성을 잘 나타내주는 곡이다.

6. I Feel Good (R.Tee Remix)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얻어 이슈화된 GG(박명수, 지드레곤)의 '바람났어', 소녀시대 ‘The Boys'를 리믹스한 DJ.R.Tee의 리믹스 트랙인 이 곡은 원곡의 다이나믹함을 유지하며 그 만의 탁월한 감각으로 재탄생 시킨 곡이다.

专辑歌曲6首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