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End

And&End

地区:韩国

歌手:T-ara

发行时间:2014-09-11

发行公司:KT Music

T-ara发布第十张迷你专辑《And&End》。

百变女王T-ara带着掀起新热潮的迷你十辑正式回归!此次新歌以受到全世界欢迎的Big Room电子舞曲曲风作为背景,营造出一首时尚潮流的歌曲。不仅如此,T-ara也邀请了韩国国内知名DJ制作与原版风格不同的版本。此外,新歌《Sugar Free》是

T-ara发布第十张迷你专辑《And&End》。

百变女王T-ara带着掀起新热潮的迷你十辑正式回归!此次新歌以受到全世界欢迎的Big Room电子舞曲曲风作为背景,营造出一首时尚潮流的歌曲。不仅如此,T-ara也邀请了韩国国内知名DJ制作与原版风格不同的版本。此外,新歌《Sugar Free》是一首将好像缺少了什么的空虚感比喻为无糖饮料的歌曲,T-ara将在此次歌曲里展现属于T-ara的副歌,并将以未曾试尝试的说唱形式演绎此次新歌。强烈的电音和全新的编舞,相信会带起新一股Sugar Free风潮,捍卫皇冠团dancing queen的地位。

티아라 – 10번째 미니앨범 “And&End”

티아라가 전세계 열풍인 새로운 음악을 들고 컴백!

각 멤버들의 솔로활동 및 연기활동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던 티아라가 10번째 미니앨범 [ And&End ]로 드디어 오랜만에 완전체로 컴백을 알렸다.

그 동안 최신 클럽음악을 도입하던 티아라가 최근 클럽씬에서 가장 핫한 EDM의 한 장르인 BigRoom을 가지고 돌아왔다! 셔플 리듬과 신나는 하우스리듬이 조화를 이루고 있고,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랩핑 형식의 멜로디와 티아라 표 후렴구가 잘 어우러져있는 티아라만의 음악!. 그 동안 호흡을 맞춰온 신사동호랭이와 최근 허각&정은지 의 '이제 그만 싸우자'의 범이낭이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타이틀 “슈가프리”는 무언가 빠져버린 허전함을 마치 설탕이 빠진 슈가프리 음료에 빗대어 표현하였고 환상적인 안무와 어우러져 티아라만이 할 수 있는 음악에 세련미와 트랜디함을 더해 티아라의 색깔로 완성시켰다.

[슈가프리] - 작사,작곡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 / 편곡 신사동호랭이

그동안 최신 클럽음악을 도입하던 티아라가 최근 클럽씬에서 가장 핫한 BigRoom을 들고 돌아왔다.

셔플리듬과 신나는 하우스리듬이 조화를 이루고 있고,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랩핑형식의 멜로디와 티아라표 후렴구가 잘 어우러져 있다.

그동안 호흡을 맞춰원 신사동호랭이와 최근 허각&정은지의 ‘이제 그만 싸우자’의 범이낭이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이 작품은 무언가 빠져버린 허전함을 마치 설탕이 빠진 슈가프리 음료에 빗대어 표현하였다.

[ORGR] - 작사,작곡 4번타자, 에스킴 / 편곡 신사동호랭이, 4번타자, 에스킴

“ORGR”은 신사동 호랭이, 4번타자, 에스킴의 곡으로 '얼레리 꼴레리'를 영어 발음 ‘OH READY GO READY’ 로 표현한 줄임말이다.

나를 버리고 떠나 후회하는 남자에게 보내는 거침없는 메세지가 강렬하면서도 유니크한 멜로디 라인에 잘 녹아있다. ‘얼레리 꼴레리’ 로 반복되는 중독성 있는 HOOK 라인이 감상포인트.

[남주긴 아까워] - 작사 이단옆차기 / 작곡 이단옆차기, 라디오갤럭시/ 편곡 라디오갤럭시

남 주긴 아까워는 빈티지한 스크래치 샘플과 반도네온 테마로 서정적인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urban folk장르의 곡으로 알 수 없는 남자의 속마음이 궁금한 여자의 답답한 심정을 디테일하게 표현한 곡이다.

[지난 달력]- 작사 로코, 로코베리 / 작곡 로코베리 / 편곡 로코베리

티아라가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80년도 발라드의 노래이다.

드럼비트와 베이스는 R&B이지만 기타와 피아노의 어쿠스틱 선율이 옛스러움의 추억을 불러 일으킨다. 그리워하는 연인에 대한 노래이며 멤버들의 감성이 제일 잘 나타난 곡이다.

전 차트 올킬의 위엄을 달성한 T 윤미래의 ‘너를 사랑해’ 다비치의 ‘괜찮아 사랑이야’ 크러쉬의 ‘잠 못드는 밤’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최고 히트메이커로 떠오르는 인디밴드 로코베리가 프로듀싱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를 보면] - 작사 코난, 로코 / 작곡 코난 / 편곡 코난

리듬은 강렬하지만 멜로디는 슬프고 악기를 최소화해 목소리를 부각시켰다.

코러스도 심플하게 넣었으며 가성과 진성을 넘나드는 보컬의 기교로 더욱 성장한 티아라의 보컬을 느낄 수 있다.

자신의 남자 친구과 바람 핀 친구에게 경고하는 노래이며 동시에 남자친구를 붙잡고 싶어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내었다.

전차트 올킬의 위엄을 달성한 T 윤미래의 ‘너를 사랑해’ 다비치의 ‘괜찮아 사랑이야’ 크러쉬의 ‘잠못드는 밤’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최고 히트메이커로 떠오르는 인디밴드 로코베리가 프로듀싱해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