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Wonderland

Winter Wonderland

地区:韩国

歌手:成诗京

发行时间:2014-12-09

发行公司:CJ Entertainment

韩国“抒情歌王”时隔三年回归!

成诗京在12月9号发布特别翻唱专辑《Winter Wonderland》回归。

在之前一直通过节目《非首脑会谈》活动的他,这次终于再次变身冬日情歌歌手回归了。以此回馈一直等待的歌迷朋友们。

本专辑共收录11首歌,主打歌为“Winter Wonderland”,这是一首

韩国“抒情歌王”时隔三年回归!

成诗京在12月9号发布特别翻唱专辑《Winter Wonderland》回归。

在之前一直通过节目《非首脑会谈》活动的他,这次终于再次变身冬日情歌歌手回归了。以此回馈一直等待的歌迷朋友们。

本专辑共收录11首歌,主打歌为“Winter Wonderland”,这是一首已流行80年的名曲,在60年代就已风靡全球,这次重新编曲,由成诗京带来不一样的感觉。

专辑先行曲“决定不忘记 (잊지 말기로 해)”是成诗京和选秀节目《K—POP Star》出身的女歌手权珍雅(권진아)合作的新曲,在MV中,成诗京与权珍雅在唯美的冬季雪景深情对唱,充满了冬季的感性之美,两人的感性嗓音配合默契,将带给歌迷久违的感动。

[성시경 크리스마스 앨범 곡 별 소개]

3년만에 앨범으로 돌아온 발라드계의 왕자!

성시경이 오는 12월 9일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Winter Wonderland]로 돌아온다.

그 동안 방송으로만 대중들을 만나왔던 그가 겨울을 맞아 가수 성시경으로 복귀,

그의 음악을 기다렸던 많은 팬들에게 부드럽고 달콤한 목소리를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앨범 [Winter Wonderland]는, 그 동안 겨울이 되면 우리에게 쉽게 들려왔던 크리스마스 캐롤을 성시경만의 색깔로 재해석 한 것으로, 담담하면서도 부드럽게, 때로는 정열적으로 들려주는 성시경의 보컬은 올 겨울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운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 앨범의 앨범의 타이틀 곡인 [Winter wonderland]는

벌써 올해로 80년이 다 되어가는 캐롤 중에서도 전통있는 명곡이다. 60년대 풍의 고급스러운 Brass 사운드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따뜻하면서 화려한 빅밴드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서는 조금은 가벼운 스윙재즈 스타일로 재 편곡되었는데, 성시경의 감미로운 중저음 보이스와, 스윙재즈리듬이 함께 어우러져, 한층 더 유쾌하고 즐거운 느낌을 선사할 것이다.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뮤지컬 Meet me in St. Louis로 세상에 빛을 보게 된 이 곡은 수많은 가수들에게 불리어오며 사랑 받아왔던 캐롤곡이다. 추운 겨울 속 마음 따뜻하게 해 주는 아름다운 가사를 성시경만의 부드럽고 따뜻한 스타일로 노래하며 포근함을 안겨준다.

[Baby it’s cold outside]

깜찍발랄한 백인 숙녀와, 조금은 느끼한 남성의 보이스 톤이 인상적인 원곡과 달리, 이번 앨범에서는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에일리가 듀엣 참여, 그녀 특유의 풍부한 성량과 감성에, 성시경의 위트있으며 부드러운 보컬이 더해져, 아름다운 숙녀와, 젠틀한 신사와의 만남에 대한 노래를, 마치 대화처럼 이어지는 가사와 함께 즐겁고, 유쾌한 듀엣곡으로 완성되었다. 대화하는 듯한 노래를 통해 보여주는 에일리와 성시경의 물오른 연기실력 또한 곡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 할 것으로 보인다.

[I’ll be home for Christmas]

이 곡은 세계 2차대전에 참전하였던 군인의 편지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가사의 곡으로, 집을 떠난 모든 이들의 애절한 향수를 담고 있다. 차분하고 아름다운 편곡과 함께 성시경의 깊은 호소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멜로디의 애절함과 가사의 섬세함이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Jingle bells]

한국인들에게 가장 알려진 캐롤 중에 한 곡인 징글벨을 초창기 재즈라고 불리는 뉴올리언스 재즈 스타일로 편곡하였다. 재미있는 그루브와 빅밴드의 풍성한 사운드 속에 성시경의 보컬적 리듬감이 돋보이는 곡이다.

[Sleigh ride]

경쾌한 스윙리듬에 화려한 Brass와 String 세션이 사운드에 풍부함을 더하였고 있는 곡으로, ‘썰매를 타러 가기 좋은 날이다, 눈이 내리는 밖에서 친구들은 ‘유후’하고 부르고 있다’ 라는 가사내용과 같이 원곡의 즐겁고 신나는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완성된 곡이다.

[Let it snow]

30년대 빅밴드 스윙스타일로 편곡되어, 재즈캐롤의 진수를 보여주는 성시경표 “Let it snow”. 성시경의 감미롭고 세련된 목소리와 함께, 최고의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피처링으로 참여, 하모니가 잘 어우러진 곡. 특히 성시경은 남다른 스윙감각을 선보이며 한국의 프랭크 시나트라 같은 완숙된 사운드를 선보인다.

[The Christmas song]

국내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롤곡으로, 기존 원곡 자체가 가지고 있는 선율과 화성의 조화가 너무나도 아름다운 곡이기 때문에, 최대한 원곡의 느낌을 해치지 않으면서, 동시에 성시경만의 감성과 부드러운 목소리가 잘 묻어나도록 완성된 곡이다.

[It’s beginning to look a lot like Christmas]

전 세계에는 한 겨울이 아닌, 무더운 여름날에 크리스마스를 맞는 나라들도 있다. 원곡과 달리 라틴리듬을 입혀, 다른 느낌으로 편곡되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곡. 흰 눈이 내리는 한겨울의 크리스마스와는 다른, 썸머 크리스마스를 상상하며 들으면 곡의 재미가 두배가 될 것이다.

[White Chritsmas]

세계적으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캐롤 곡으로, 기네스북에는 가장 많이 판매 된 앨범으로 기록이 되어있기도 하다. 이번 앨범에서 선보이는 성시경의 ‘White Christmas’는 피아니스트 김광민의 따뜻하고 맑은 피아노 선율과 함께 성시경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로운 곡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아름다운 곡으로 완성되었다.

[잊지 말기로 해]

국내 발라드 중, 손꼽히는 명품 듀엣 곡으로, 김현철, 장필순 작사 작곡에 이문세, 이소라 등 많은 유명가수들에 의해 불려진 곡. 원곡의 감성을 그대로 살리되 조금 새로운 느낌을 추가하는 방향으로 편곡되었다. 성시경 만의 감성적이고, 섬세한 감성 표현과, 당찬 신예 권진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진 2014년도 ‘잊지 말기로 해’. 겨울앨범의 보너스트랙으로 성시경표 음악을 기다려온 이들에게는 또 다른 선물이 될 것이다.

앨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