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地区:

歌手:V.A.

发行时间:2022-04-03

发行公司:Moon Production

[앨범 소개]

아름다운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이 담긴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의 OST 합본 음원과 음반이 발매된다.

이번 OST 합본에는 NCT 태일, 배기성, 비비, 원슈타인, 세븐틴 도겸, 트와이스 지효, Xydo(시도), 설호승 (SURL) 등

[앨범 소개]

아름다운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이 담긴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의 OST 합본 음원과 음반이 발매된다.

이번 OST 합본에는 NCT 태일, 배기성, 비비, 원슈타인, 세븐틴 도겸, 트와이스 지효, Xydo(시도), 설호승 (SURL) 등 탄탄한 보컬 라인업이 들려준 9곡의 노래와 32곡의 스코어 등을 포함한 총 45트랙으로 구성된다. 특히, CD2에 담긴 OST ‘Starlight’ 피아노 버전과 OST ‘가보자’ 기타 버전의 트랙이 삽입되며 드라마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방영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답게 순차적으로 공개됐던 OST들이 멜론 등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큰 인기를 누렸다. 청춘 주제가로 떠오른 <스타라이트 (Starlight)>를 시작으로 첫사랑의 추억을 노래한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마지막 OST인 <너의 세상>까지 다양한 장르로 노래마다 드라마의 명장면을 떠올리게 할 만큼 매력적인 곡들로 채워져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5명의 배우들이 부른 ‘With’는 청춘들을 위한 힐링송으로, 마주한 고난과 좌절을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희망적인 가사를 통해 가슴 벅찬 감동과 드라마 내 몰입도를 높이며 드라마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방영 당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드라마에 등장했던 음악을 채워 담은 이번 합본 OST를 통해 드라마의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며 다시 한번 드라마의 여운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