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火/花)

화(火/花)

地区:日韩

歌手:(G)I-DLE

发行时间:2021-01-27

发行公司:Cube Entertainment

시린 이별의 아픔을 태워, 피어나는 꽃으로 승화시킨

(여자)아이들 디지털 싱글 [화(火/花)]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모은 (여자)아이들의 네 번째 미니앨범 [I burn]의 타이틀곡 '화(火花)'의 중국어, 영어 버전이 발매된다. ‘화(火花)’는 제목과 가사에

시린 이별의 아픔을 태워, 피어나는 꽃으로 승화시킨

(여자)아이들 디지털 싱글 [화(火/花)]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모은 (여자)아이들의 네 번째 미니앨범 [I burn]의 타이틀곡 '화(火花)'의 중국어, 영어 버전이 발매된다. ‘화(火花)’는 제목과 가사에서 여실히 느껴지듯, 타오르는 불과 화려한 꽃을 메타포 삼아 사랑의 아픔을 노래한 곡이다. 시리도록 흰 설원과 먼 곳에서 일어나는 천불, 그 아래 피어나는 찬란한 꽃의 형상이 눈앞에 절로 그려진다. 리더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공동으로 작업한 ‘화(火花)’는 중독성 있는 훅과 극적인 감정 변화를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여자)아이들을 향한 전 세계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I brun]은 캐나다, 러시아, 브라질, 이탈리아 등 5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라 글로벌 대세의 저력을 보여주었으며, 타이틀곡 '화(火花)'의 뮤직비디오는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여자)아이들은 ‘화(火花)’의 중국어 버전 'HWAA(火/花) (Chinese Ver.)’과 영어 버전 ‘HWAA (English Ver.)’을 발매함으로써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고자 했다.

'HWAA(火/花) (Chinese Ver.)'은 지난 'DUMDi DUMDi (Chinese Ver.)'에 이어 멤버 우기가 직접 중국어 가사 번안과 보컬 디렉팅에 참여하여 특별함을 더했으며, ‘HWAA (English Ver.)’은 원곡과는 달리 영어 가사로부터 나오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독보적인 음악성과 콘셉트 소화력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아티스트로 성장 중인 (여자)아이들. 자신만의 장르를 정립하며 2021년 새해의 뜨거운 열풍을 만들어 갈 (여자)아이들의 당찬 행보를 함께하자.

01. HWAA(火/花) (Chinese Ver.)

Composed by 소연, Pop Time

Lyrics by 소연, 우기

Arranged by Pop Time, 소연

02. HWAA (English Ver.)

Composed by 소연, Pop Time

Lyrics by 소연

Arranged by Pop Time, 소연

English Lyrics by Phildel

专辑歌曲2首歌
  •  
    歌名
    歌手
    时长